Star Fashion

< Star Fashion >

아식스X더보이즈 데이, 2700명 운집 성공

Thursday, Oct. 25,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36


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지난 10월 20-21일 양일간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의 아식스 부산광복점과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점에서 '더보이즈 데이'를 진행했다. '아식스X더보이즈' 이름으로 준비한 아이템 500개를 완판했고, 현장에 1000여명의 팬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더보이즈 데이 행사는 아식스와 더보이즈가 함께 연말 기부를 위해 기획한 일일 판매 이벤트다. 아식스와 아식스타이거 매장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하루동안 스태프가 돼 사전구매한 팬을 직접 응대하며 만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사전판매한 500개 상품 세트에는 이번 하반기 아식스 메인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어글리 슈즈 '졸트(Jolt)'와 함께 광고 촬영시 제작한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담은 USB, 멤버별 포토카드, 사인화보, 목걸이, 스페셜 양말, 스티커 등을 담았다.

500개 세트 한정판매에 2700여명이 몰려 더보이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고. 이번 이벤트로 발생한 수익금은 연말 아식스와 더보이즈 이름으로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