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롱패딩 업그레이드 튜브테크 출시

Wednesday, Oct. 24,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379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이번 시즌에도 불고 있는 롱패딩 열풍에 맞춰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콘트라튜브테크 다운롱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 브랜드는 이 상품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 롱패딩 스타일을 확대하고, 신규 색상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적극 마케팅에 나섰다.

‘엑스-튜브(EX-TUBE)’라는 무봉제 기법을 도입해 봉제선에서 다운이 빠져나오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했고, 한층 향상된 착용감과 보온성, 통기성을 제공한다. 원단에는 폴리우레탄 섬유의 막을 접착해 만든 심리스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 수납 기능과 소매 조임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충전재로는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기존보다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이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돌입하면서 롱패딩, 다운재킷 등 방한 의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올해도 롱패딩의 인기를 실감한다“며 “올 겨울은 레드페이스 롱패딩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