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롯데면세점 본점 등 유통 확장

    haehae
    |
    18.10.18조회수 6946
    Copy Link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블리블리는 2015년에 론칭 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제품 연구와 개발에 직접 참여해 출시하는 상품 큰 인기를 끌며 면세점 베스트 1위 제품을 기록하는 등 면세점에서 꼭 사야하는 뷰티템으로 입소문을 타고있다.

    블리블리 코스메틱 상품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F '블루밍 뷰티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리블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마데카 리페어 라인’을 비롯해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로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제품 ‘아우라 꿀광 쿠션’까지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블루밍 뷰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블리블리 시트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면세점 유통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점에 입점했다. 또한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