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매출 >

플리온 신상 3종 롱코트, 5일만에 3000장 완판

Monday, Oct. 15,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140


찬스월드(대표 박찬영)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플리온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 가을 플리온에서 얼리버드로 새롭게 출시한 롱코트 3종이 출시한지 5일 만에 3000장을 조기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 1,2차 예약판매 품절에 이어 현재 3차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완판에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큰 역할을 했다. 얼리버드 판매 이후 직접 상품을 착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와 후기가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판매량에 큰 영향을 미친 것.

완판된 롱코트 3종은 착용시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감을 자랑한다. 기본 디자인의 더블코트라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쉽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플리온 관계자는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현재 3차 물량을 리오더 중에 있다며 빠른 시일내로 찾아뵐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플리온은 완판행진속에 신상코트 3종을 1+1 이벤트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