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디자인유나이티드, 1020대 위해 코엑스 팝업 오픈!

Friday, Oct. 12,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920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오는 21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들은 기존의 주 유통망인 이마트에서 벗어나 1020대 밀레니얼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코엑스라는 장소를 선택했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로는 첫 팝업스토어이며 이마트 양재점을 제외하고는 서울 강남권 매장은 이번이 두번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영층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블랙, 그레이의 세련된 메탈을 주 소재로 선택했다. 기존 이마트 매장이 따뜻한 느낌의 나무와 화이트 패널로 장식돼 있는 것과는 사뭇 다르다. 이들은 고객이 쉽게 입어볼 수 있도록 'TRY IT ON NOW'콘셉트를 적용했다.

벤치파카의 새로운 버전과 코트, 점퍼류, 뉴키즈온더블록과의 콜래보레이션, 마블 상품 등 스테디셀러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별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벤치파카를 비롯,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1+1으로 판매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벤치파카의 가격은 성인 7만9000원대, 아동 4만9000원대에 판매하기 때문에 지나가는 주부의 발길도 잡을 것으로 보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