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노우피크, 한국 진출 10주년 '롱패딩'으로 기념!

Friday, Oct. 12,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63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국내 유저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롱 코트'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롯데쇼핑과 협업해 제작한 것으로, 국내 기후와 트렌드를 반영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24만8000원)에 제안한다.

이 상품은 방수, 발수, 방품, UV 차단 등 고기능성 의류의 기본요소뿐 아니라 2way 지퍼, 팔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래글런 소매, 뒷판의 리플렉티브 로고 프린팅 등 세심한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체온의 유지를 돕는 마이크로 폴리스 원단과 소매 안쪽 히든 시보리, 일체형 후드 스트링과 스토퍼 추가 등으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탁월하다. 여기에 고탄사 가공으로 다운 빠짐을 최소화한 겉감을 사용해 한번 더 보온 기능을 보완했다.

판매처는 스노우피크 전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잠실점 영등포점 수원점 포항점이다. 구매고객에 한해 캠핑 등 다목적 사용이 가능한 보스턴 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자사 10주년을 맞아 스노우피크 한국 유저를 위해 특별 제작한 패딩인만큼 많은 사랑을 받기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건강한 영향을 전하는 브랜드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