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엠할리데이, 스트리트 유스컬처 무드로 재도약

Thursday, Oct. 11,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92
에스제이피플(대표 강창환)의 스트리트 브랜드 엠할리데이가 이번 시즌 재도약에 나선다. 이들은 인품, 태도, 도량의 관대함에 대해 이 시대의 유스컬처 정신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브랜드로 탈바꿈 한다.

이번 시즌에는 스트리트 스포츠, 어번 스트리트, 캠퍼스 캐주얼 등 세가지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작년부터 이어진 트렌드인 타탄 패턴의 셔츠, 경량베스트, 롱기장 다운점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품질이 특징이다. 새로운 상품인 테이핑 롱다운, 푸퍼(숏다운) 형태의 리버시블 점퍼, 셋업 트레이닝복 등도 주목받았다.

가장 관심도가 높은 푸퍼 다운 점퍼는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고, 컬러는 평소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 컬러와 그린,  비비드한 옐로를 매치했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엠할리데이는 기존에 있던 브랜드 리트머스와 달리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경쟁력 있는 브랜드다. 현재 전국 80개 백화점,아울렛 매장을 운영 중이며 론칭 때부터 영업부를 이끌고 있는 강천모 부장이 유통을 관장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