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뉴발란스,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마케팅 활활

Thursday, Oct. 11,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20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F/W 시즌을 맞아 여성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했다. '김연아 다운'으로 알려진 이 상품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 판매하며, 론칭을 기념해 뮤즈인 김연아와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출시했다. 패셔너블한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활용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퍼핏 벨티드 다운은 에코퍼를 사용한 하프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벨트를 사용해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가 따로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부피감이 있는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허리 라인을 넣어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일상복으로 매치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GNO(Girls Nigth Out) 행사를 통해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