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남성 전용 스킨케어' 첫 선

    곽선미 기자
    |
    18.10.05조회수 5820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성 전용 스킨케어를 정식 론칭했다. 가방과 캠핑용품, 어패럴에 이어 화장품까지 전개하면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스킨케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올인원 수분 충전 플루이드, 올인원 톤 업 에센스, 아웃도어 선 스틱 포 맨 총 3가지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실용적이고 간편한 기초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올인원 수분 충전 플루이드'는 스킨과 에센스, 로션이 결합된 상품으로 잦은 면도와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을 위해 수분부터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유형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이 함유돼 있다.

    '올인원 톤 업 에센스'는 스킨과 에센스, 로션은 물론 톤 업 효과까지 줘,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원하는 그루밍족에게 제격이다. 일상생활부터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선 스틱 포 맨'도 함께 선보인다. 고체형 파우더 선스틱으로 끈적이지 않고 보송한 발림감과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자외선 지수는 SPF 50+, PA++++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컴팩트한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기초 스킨케어를 시작으로 하여 점차 상품 라인을 넓힐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한 스킨 케어 3종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숍인숍 형태로 전개한다. 헬스앤뷰티(H&B)스토어 입점도 추진하고 있어 추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뷰티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