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글로벌 SPA 「H&M」 2018년 가을컬렉션 공개

Friday, Sept. 14,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94
에이치앤앰헤네츠앤모리스(대표 파스칼패슬러)의 글로벌 SPA 브랜드 H&M이 2018년 가을을 맞아 현대 여성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H&M 가을 컬렉션은 우아한 테일러링과 부드러운 가을의 색감을 사용해 편안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H&M의 2018 가을 컬렉션은 파우더 핑크, 더스티 로즈, 라일락, 연보라, 버건디 컬러와 함께 카멜과 오프화이트 컬러를 주로 사용했다. 높은 넥크 라인과 러플 디테일, 타이 업, 볼륨감 있는 소매와 하이 웨이스트와 같은 여성스러운 실루엣도 부각했다.

테일러드된 카멜 롱코트는 가을의 클래식한 룩으로 이번 H&M 가을 컬렉션은 여기에 부드러운 라인과 텍스처를 더했다. 미디 길이의 플라워 시폰드레스는 우아하게 흐르는 라인이 특징이며, 로맨틱한 블라우스는 매니쉬한 코듀로이 팬츠와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한다.

퍼닐라 울파르트 디렉터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여성의 다양한 측면들을 보여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든 순간의 당신을 위해라는 테마에 맞게 이 컬렉션과 기존 의상들이 쉽게 믹스 매치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