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혜자 후리스 집업’ 출시

Friday, Sept. 14,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22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배우 김혜자와 콜래보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일명 플리스) 집업'을 선보인다. 작년에 선보였던 플리스 집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으며 총 8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이번 플리스 집업은 선샤워가공을 통해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된다. 또 기존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더불어 안티필링 가공으로 외부 표면에 보풀이 잘 생기지 않으며 정전기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세 번째 혜자템 ‘플리스 집업’은 특수 가공된 효능들 외에도 내부 체온 보온을 위한 시보리 가공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핏 등 기본기에도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며 “타사제품 보다 15%가량 더 저렴하게,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타사대비 15% 더 합리적인 가격에 내놔

지난달 31일, 1차 출시 상품으로 ‘발 모양에 맞게, 그리고 매일매일 신어도 발이 편한 신발’을 만들어 달라는 배우 김혜자씨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한 3D발수 스니커즈와 보온성과 경량성,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3요소를 두루 갖춘 경량 패딩 조끼를 선보였다.

1차로 선보인 3D 발수 스니커즈와 경량 패딩조끼는 출시 10일만에 1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으며 날씨가 쌀쌀해짐에 따라 판매 속도가 더 빨라 질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스파오는 합리적 가격(LOW PRICE), 좋은 품질(HIGH QUALITY), 엄마의 마음(MOM’S HEART)이라는 세가지 핵심 컨셉 아래 ‘엄마의 마음을 입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차례대로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