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제이에스티나핸드백, F/W 신상 3종 '가을 느낌 물씬'

Friday, Sept. 14,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162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 김기문)의 제이에스티나핸드백이 2018 F/W 시즌 신상품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조반나 버킷(JOVANNA BASKET)’, ‘포르타 플라워(PORTA FLOWER)’와 ‘엘레나 벨벳(ELENA VELVET)’을 출시했다.

‘조반나 버킷’은 미니멀한 원통 셰이프의 버킷백이다. 무너지지 않는 단단한 외형과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며, 내부는 부착 가능한 니트 파우치를 넣어 실용성을 높였다. 토트와 크로스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꽃모양 참 장식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포인트인 로고는 제이에스티나의 'J' 두 개를 이어붙여 모던하게 표현했다. 탄, 카키, 부클 로즈던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가격은 20만원대다.

‘포르타 플라워’는 브랜드 뮤즈 조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린 성당의 아치를 모티브로 제작한 체인 숄더백이다. 아치형 패턴과 잠금 장식이 특징이다. 지난 S/S시즌 선보였던 파스텔 컬러에 이어 이번 F/W시즌에는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색감과 플라워 패턴을 넣어 새롭게 출시했다.

생활 오염에 강한 PVC 소재를 사용했고 별도의 안감을 사용하지 않아 무게가 가볍다. 내부는 톤온톤 배색 컬러를 입혀 플랩을 열었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카라멜, 그린 등 총 2가지, 가격은 30만원대이다.

‘엘레나 벨벳’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벨벳 소재가 어우러진 상품이다. 3겹 퀼팅 공법을 적용해 은은한 광택과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포멀한 의상에는 물론 캐주얼한 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믹스-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와인 컬러 한 가지며 가격은 30만원대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자사몰에서 신상품 가방 및 지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 초이 인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트료시카 키링’을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