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바버, F/W 마가렛호웰 등과 콜래보 활발

Today's News

< 브랜드 >

英 바버, F/W 마가렛호웰 등과 콜래보 활발

Thursday, Sept. 13,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183
NH인터내셔날(대표 김기정)이 직수입 전개하는 영국의 바버가 올 F/W시즌 마가렛호웰, 엔지니어드가먼츠와 콜래보레이션을 펼쳐 주목된다. 영국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렛호웰과 협업으로 탄생한 여성 캡슐 컬렉션은 고전적인 바버의 스타일을 표현했다.

바버와 마가렛호웰 디자인팀이 공동으로 디자인했으며 총 3가지 스타일을 내놨다. 마가렛호웰이 가진 유니크한 고전주의, 절제된 컬렉션, 높은 퀄리티를 갖고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만들었다. 여기에 현대적인 실루엣을 더해 세련미를 살렸다.

엔지니어드가먼츠와 협업은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본의 엔지니어드가먼츠는 1970년대 상징이었던 클래식 테이러링, 스포츠웨어, 워크웨어, 밀리터리룩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다.

이번에 바버와 콜래보레이션하면서 전통적인 완스 코튼 소재를 베이스로 엔지니어드가먼츠 포켓 디테일을 넣어 클래식 비데일(Bedale), 블루종, 파카 등 5가지 아이템을 전개한다.

전체적으로 블랙컬러의 바버 왁스재킷에 아메리칸 감성을 담은 엔지니어드가먼츠가 조화를 이뤄 더욱 시크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준다.

*NH인터내셔날 본사 쇼룸에 선보인 바버와 마가렛호웰 콜래보레이션 상품.



*바버와 엔지니어드가먼츠 콜래보레이션 상품.



*바버 F/W시즌 컬렉션.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