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설현과 함께 매직프레스 신상 론칭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8.30조회수 6530
    Copy Link
    데싱디바는 전속모델 설현의 새로운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카멜 컬러의 트렌치 코트에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 딥한 음영 아이메이크업에 매트한 와인 매직프레스로 완벽한 가을 여자로 스타일링했다. 가을 여자로 완벽 변신한 설현의 새로운 스타일링에 마지막 포인트를 살려 주는 볼드한 골드와 버건디 조합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도 주목할 만 하다.

    가을 시즌의 스테디 인기 색상인 버건디의 체크 패턴과 골드 글리터로 따뜻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표현한 매직프레스 MDR215 체크 버건디가 일명 ‘2018 설현 가을 네일’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싱디바는 ‘시크한 이야기는 네일해요’의 톡톡 튀는 문구와 함께 가을의 무드를 한껏 살리며 소비자들에게 데싱디바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F/W 컬러 트렌드는 시즌이 바뀜에 따라 큰 변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컬러를 톤다운해서 재해석하는 데 있다. 국내외 네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데싱디바는 이에 맞춰 자연럽게 시크하면서도 포근한 무드를 주는 컬러를 활용해 완벽한 가을 여자를 만들어줄 매직프레스 컬렉션을 론칭했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3개의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첫번째는 레트로 무드와 매트한 텍스쳐로 도시적인 느낌을 만들어주는 ‘브리티쉬 시크 (British Chic) 컬렉션’ 12종, 그리고 톤다운 컬러와 글리터 포인트로 페미닌한 무드의 ‘글리터&슬림 (Glitter&Slim) 컬렉션’ 4종, 마지막으로 출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매직프레스의 숏 사이즈 ‘JUST MY FIT 컬렉션’이 6종 출시된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가을 신제품들은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