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롯데 본점,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리뉴얼

    강지수 기자
    |
    18.08.20조회수 5179
    Copy Link



    성주디앤디(대표 윤명상)의 MCM이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럭셔리 매장 군에 부티크 형태로 입점한 MCM은 패션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확고한 존재감을 나타냄과 동시에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한다.

    매장 인테리어는 장인의 정교함이 느껴지는 독일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했다. 이 매장에선 MCM만의 독보적 스타일을 바탕으로 미니백, 숄더백 등 가방 제품뿐 아니라 스니커즈 등 신발과 의류를 포함해 폭넓은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MCM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터디드 아웃라인 데님’, ‘비세토스 니오 펄 스터드’ 라인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터디드 아웃라인 데님’은 높은 퀄리티의 데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좋다. ‘비세토스 니오 펄 스터드’는 MCM의 아이코닉한 패턴인 비세토스가 적용된 캔버스 천 소재에 펄과 스터드 디테일을 더해 화려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남성 상품으로는 ‘스타트 로덴’, ‘디트리히 디그레이드 라우렐’ 라인이 있다.

    한편 MCM은 17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함께 하는 포토월 행사를 진행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2PM 준호, 인피니트 엘, 효민 및 배우 성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