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정은채와 함께 한 2018 F/W 화보 공개

    haehae
    |
    18.08.16조회수 10278
    Copy Link
    삼성물산패션(상품총괄 박철규)의 여성복 구호가 뮤즈 정은채와 함께 가을을 미리 맞이했다. 구호는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와 컬러, 패브릭, 스타일을 통해 풍요로운 구호룩을 선보였다.

    또한 테일러링 기법을 적용한 오버사이즈 코트, 재킷 등을 선보여 매니시한 실루엣의 '어반 시크룩'을 제안하고 있다. 구호는 풍성함이 느껴지는 옐로, 베이지, 버건디 컬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가벼운 느낌을 주는 소재와 코듀로이, 레더 등 트렌디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던 컴포트 슈트 '에딧 라인(Edit Lin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케이 에딧 라인도 공개했다. 활동성이 좋은 니트 소재를 적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실용적이다.

    구호는 여성성이 짙게 묻어나는 스타일의 상품도 출시했다. 플라워 프린트를 유화 기법으로 깊이감을 더한 드레스, 스커트, 블라우스는 물론 프릴(주름을 잡아 물결 모양으로 만든 가장자리 장식)과 골드 버튼, 레이스 등의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표현했다.

    박지나 구호 팀장은 "행복하고 풍요로움을 표현키 위해 실루엣과 소재 등 다각적인 접근을 시도했다"며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의 변신을 꿈꾼다면 구호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구호의 2018년 가을 시즌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