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랑스 키즈 브랜드 봉쁘앙 2018 F/W 공개

Tuesday, Aug. 14,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56


휠모아인터내셔날(대표 이원석)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2018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아티스트 작품의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첫 번째 테마는 '오만과 시'로 미국 화가 장 미쉘 바스키아(Jean Michel Basquiat)와 엘리자베스 페이튼(Elizabeth Peyton)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주 소재인 양모, 캐시미어와 코튼을 낙관적이며 따뜻한 컬러인 레드, 헤이즐넛, 터키석, 골드, 옐로 등으로 풀어냈다. 가을 향기를 풍기는 베어링 스웨터에 체크 오버코트와 메탈릭 부츠를 스타일링해 포인트를 줬다.

두번째 테마인 ‘위대한 자연’은 경마 대회의 넘치는 생기와 아르헨티나 고지대 자연의 장엄함에서 영감을 받았다. 로즈 레드, 크림 화이트, 내추럴 그린 등의 컬러를 사용해 표현했으며, 벳벨 다운 재킷과 핀턱 셔츠 그리고 슬림 컷 청바지를 승마용 부츠와 함께 매치해 선보였다.

또한 봉쁘앙의 아틀리에에서 제작되는 ‘쿠튀르 컬렉션’은 우아하고 즐거운 락 스타일의 리듬에서 영감을 받았다. 새틴 코튼, 튤 레이스, 골드 태피터, 레드와 블랙의 벨벳을 메인 아이템으로 잡고, 화려한 골드와 실버 컬러를 사용해 마법사 옷장과 같은 느낌을 줬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