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I, 한라/백두 롱패딩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8.10조회수 14385
    Copy Link
    연일 지속하는 폭염에도 겨울을 대비해 롱패딩을 구매하려는 얼리버드들로 인해 패션업계에서는 역시즌 마케팅 경쟁이 뜨겁다.

    일반적으로 전년도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했던 지난 마케팅과 달리 올해는 신상품 출시를 앞당겨 2018 F/W 제품을 미리 선보이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이 눈여겨볼 점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세정과미래(대표:박이라) 영패션 브랜드 NII에서 7월 1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판매를 시작한 한라/백두 롱패딩이다.

    한라/백두 롱패딩은 각각 덕다운, 구스다운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백두 롱패딩은 벤치 다운으로 한라 롱패딩보다 기장이 7cm 더 길어 추운 겨울을 대비해 장만 해두면 좋은 제품이다.

    한라/백두 롱패딩이 폭염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또 한 가지 이유가 있다. 바로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도록 키즈 라인과 함께 출시되었다는 점으로 성인을 위한 사이즈부터 키즈 라인 또한 갖추고 있어 다양한 체형을 갖은 분들이 자신에 체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NII 관계자는 “한라/백두 롱패딩은 고가의 아웃도어 생산공장과 동일한 봉제 처에서 생산하여 따뜻함과 견고성을 더했으며, 올겨울이 작년보다 더 추운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측되는데 2018 F/W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셔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II 한라/백두 패딩은 전국 NII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며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