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윈드러너 물량 61% 늘려

Friday, Aug. 10,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90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이번 시즌 나이키 윈드러너 상품의 스타일 수와 물량을 확대한다. 3가지 스타일에 5SKU를 선보이고 물량은 전년 동기 대비 61% 늘렸다. 올해 상반기 선보인 윈드러너 상품이 모두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윈드러너는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세련된 색 조합이 특징이다. 립스탑과 타피타 소재로 제작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고 안감은 메시 소재를 사용해 답답한 느낌을 없앴다. 소매와 밑단은 밴딩 처리하고 생활 방수 기능도 더했다. 또한 단색 위주의 기존 상품과 달리 두 가지 색상을 배합해 화사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강화했다. 특히 주력 상품인 'NSW 컬러블록 윈드러너’는 지퍼에도 두 가지 톤을 사용해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했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 MD는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면서도 착용했을 때 따뜻한 의류가 인기가 좋다”라며, “나이키 윈드러너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기능과 경량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돼 물량을 확대했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