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People >

서귀동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회장

Thursday, Aug. 2,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54
코리아펫엑스포(KOREA PET EXPOI가 오는 8월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코리아펫엑스포(www.koreapetexpo.com)는 EBS와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회장 서귀동)가 주최하고, 나누고 ∙ 한류닷컴 ∙ 유가전람이 주관하는 행사다.





총 420개 부스로 구성되는 이번 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경기컨텐츠진흥원에서 후원, 반려동물 문화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코리아펫엑스포는 3만명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며, 행사기간중 반려동물행동교정사가 100명 참여하여 반려동물 행동지도를 실시 한다.

출품 품목은 사료용품과 설치장비류, 서비스장소와 반려동물관 으로 구성된다.

서귀동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 회장은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는 100여개 회원사를 두고 2017년3월14일 설립인가를 받고, 올해 첫 행사를 갖게 됐습니다. 기존 상품판매에 치우친 애완동물용품 박람회와 달리, 애완동물과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반려동물체험공간과 유기동물보호캠페인인 문화컨텐츠를 만들어 가고자 이번 박람회를 구상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어로 개와 고양이 라는 뜻의 '고우마우(GOUMOU)' 상표를 개발해, 반려동물 산업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라고 협회와 이번 박람회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참가문의 : 2018코리아펫엑스포사무국 02-862-2468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