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블랙야크키즈, 슈돌 '승재'의 브라키오와 협업

Wednesday, Aug. 1,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34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8월1일, 유아 브랜드 '브라키오'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키오'는 슈돌 '승재' 아빠로 알려진 고지용씨가 론칭한 유아 브랜드로 최근 키즈 전용 선글라스를 출시한 바 있다.





‘건강한 야외활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이번 협업은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이 야외에서 마음껏 뛰어 놀면서 더 많은 것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브라키오 또한 아이들의 눈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 99.9%의 독일 칼자이스 렌즈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해 두 브랜드간의 협업은 앞으로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공간’을 공유하는 것으로 전국 블랙야크키즈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브라키오 선글라스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블랙야크키즈의 옷과 신발 등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비비드한 컬러감을 입힌 개성 있는 브라키오 선글라스를 매치해 매장에서 직접 우리 아이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다.





고지용, 고승재 부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지난 7월3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직접 방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고승재군은 야크 케어(YAK CARE) 항균 기능성 소재가 적용되어 세균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BK야크티셔츠’와 함께 퍼플 컬러의 브라키오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야크키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차별화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블랙야크키즈만의 아웃도어 키즈 문화를 만들어 나아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블랙야크키즈와 브라키오 선글라스의 협업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www.blackyak.com)과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