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성통상 '탑텐' 롱패딩, 팝업스토어 반응도 최고!

Friday, July 27,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393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탑텐이 한여름 롱패딩 프로모션으로 화제다. 이달 초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선보인 팝업스토어에서도 매출 대박이 터진 것.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 팝업 스토어'는 지난 19일부터 4일동안 6000만원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폭염 속에서 롱패딩을 일평균 100장 가까이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작년 큰 히트를 쳤던 평창롱패딩을 만든 회사라는 고객의 인식이 매출에 시너지를 낸 것으로 보인다.

탑텐 폴라리스 롱패딩은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 비중 80:20의 충전재를 사용했다. 가성비를 전면에 내세워 14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웃도어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퀄리티와 가성비를 팝업스토어, 온라인 유통을 통해 폭넓게 알리고 있다. 이번 겨울 롱패딩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