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스타일체인지 2기’ 이벤트 성료

    강지수 기자
    |
    18.07.19조회수 4834
    Copy Link



    독립문(대표 조재훈, 김형숙)에서 전개하는 피에이티(PAT)가 '스타일체인지 2기' 이벤트 참가자 대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 이벤트는 캠페인 슬로건 ‘지금답게 아름답게’ 아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지금도 충분히 아름답다’는 자신감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7월 6일 이태원의 한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피에이티는 달라진 체형에 자존감이 낮아진 30대 워킹맘부터 항암치료를 마치고 회복중인 암환자, 건강이 안좋았던 모녀, 나이들어 외출에 자신이 없어진 50대여성, 임용고시 준비중인 20대 남성, 1급 시각장애인 30대 워킹맘까지 사연이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중 추첨으로 7명을 선정해 각자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PAT만의 유쾌하고 밝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스타일에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사진, 메이킹 영상 촬영, 저녁식사와 함께 즉석에서 화보를 선물하는 등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김형숙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들이 행사장에 직접 찾아와 참가자들과 브랜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에이티 관계자는 “스타일체인지 2기 이벤트를 통해 ‘지금도 충분히 아름답다’라는 자신감과 함께 고객들에게 스타일에 대한 노하우와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체인지 2기에 도전한 참자가들은 “그동안 잊고 살았던 나를 찾은 느낌이다”, “딸과 함께 참여했는데 평생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는 가족도 중요하지만 나를 위한 시간과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겠다” 등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피에이티 스타일체인지 2기의 풀스토리는 피에이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