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_랩, 신진 디자이너 20개와 콜래보 진행

    haehae
    |
    18.07.19조회수 6107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 이하 SI)이 신진 디자이너 20개 브랜드와 만난다. 이 회사에서 운영하는 패션 사업 협업 공간인 S.I_랩에서 신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S.I_랩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4월 패션 관련 종사자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이번 팝업은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S.I_랩에서 열린다. 참여 브랜드는 2018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주목을 받은 이성동 디자이너가 이끄는 얼킨, 이인주 디자이너의 문 리 그리고 이서정 디자이너의 시지엔이 등이다. 신진패션콘테스트 '2017 서바이벌 패션K'에서 대상을 수상한 강예은 디자이너의 아더월들리의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S.I_랩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이 만든 옷을 대중에게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디자인재단과 손잡고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서울시가 디자인 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출연한 기관인 서울디자인재단은 창의적이고 참신한 감각을 지닌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를 만들어 패션 인재 인큐베이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여성∙남성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서울패션위크 참가와 패션 콘테스트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거나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유명세를 탈 만큼 뛰어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연예인 등 유명인들이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도 전시된다.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배우 신현빈의 오피스룩을 완성한 엔오르,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의 배우 한선화의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페이딘,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엄친딸 캐릭터 배우 홍수현이 착용한 액세서리 브랜드 비올리나의 컬렉션도 판매한다.

    박승석 신세계인터내셔날 기획담당 상무는 “인지도가 높지 않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이 브랜드를 알리고 대중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연다”며 “앞으로도 S.I_랩에서 다양한 패션 관련 행사, 강연 등을 개최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