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치약 브랜드 마비스, 분더샵 청담 입점

    haehae
    |
    18.07.18조회수 10671
    Copy Link
    시담(대표 조재경)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셀렉트숍 분더샵에 입점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 6월 국내 공식 론칭했으며 분더샵 등 오프라인 유통을 확장하고 있다.

    마비스는 지난 6월29일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 입점을 시작으로, 7월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월1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7월16일 분더샵 청담점, 분더샵 클래식에 들어간다. 온라몰은 8월 초 오픈 될 예정이며 공식 계정 또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입점은 분더샵에서 처음으로 치약 브랜드가 들어가는 만큼 의미가 크다. 분더샵을 통해 젊은 고객층부터 시작해 다양한 소비자를 흡수할 계획이다.

    마비스(MARVIS)는 ‘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가 특징이다. 천연재료인 민트에 다양한 맛을 넣어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했다. 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에 '아름다움과 기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한 충치예방,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단순한 치약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Classic strong mint)를 비롯해 지중해를 연상하는 자스민과 상쾌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자스민 민트(Jasmine mint),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사의 달콤한 향의 아마렐리 리코리스향(Amarelli licorice) 등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