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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시크헤라' 영화같은 광고효과 만끽

Thursday, July 12,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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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시크헤라(CHICHERA, www.chichera.co.kr)'가 단편 영화나 드라마같은 광고영상을 제작 배포해,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광고업계까지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네이버TV와 전국CGV 극장 등에서 볼수 있는 시크헤라 영상광고는 1분 정도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성현아 박정철 등 연예인을 캐스팅해 영화 또는 드라마를 촬영하는 장비와 스탭진을 똑같이 동원됐으며, 편당 1억원이 넘는 제작비를 투입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이 '시크헤라'의 영상광고에 아낌없는 투자가 이뤄진 배경에는 영화감독 출신 김종진 시크헤라 대표의 내재된 영화인의 의지가 담겨있다.








지난 2007년 개봉된 임창정 박진희 류승범 주연의 '만남의 광장' 영화를 연출한 김종진 대표는 '시크헤라' 브랜드로 여성복 인터넷쇼핑몰 사업을 전개하면서 영화 제작자의 맥을 놓지 않았다.

지금까지 제작된 시크헤라TV 영상은 총 9편이며, 각본 조명 음향 영상 편집 등 모든 부문에서 한편의 영화같은 스토리로 보여진다.

김종진 대표는 영상에 대한 의욕 이상으로 '시크헤라'의 자체 제작 의지도 굳건하다. 자체 상품기획을 통한 자체제작 비중이 높아야만 패션기업으로서 자질을 갖출수 있다는게 김대표의 지론이다.




메이드헤라 홈웨어휘게(Hygge), 더깐깐티셔츠, 드레스타임 더앳지 더찰진 밴딩이지팬츠 동안팬츠 어디에나셔츠 등 '시크헤라' 브랜드의 자체제작 상품들은 거듭되는 리피트 생산만큼 '시크헤라' 단골고객를 더욱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고있다.

김 대표는 "자체 제작한 시크헤라 제품의 인기로 작년 취소 반품을 제외한 200억원 매출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300억원 매출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체 개발한 상품에 대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진실성이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스타급 인플루언서들이 스스로 시크헤라의 패션을 즐겨 입어주고 있습니다. 최근엔 하이서울 브랜드로 지정됐고, 내년에는 중국으로 부터 도용된 상표권도 되찾아 올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중국 직진출의 길이 열린다는 의미 입니다. 그리고 신진 디자이너들은 물론 글로벌 패션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적극 진행하며, 유통채널도 더욱 다양하게 전개할 방침입니다. 고객들이 시크헤라를 통하면 원하는 상품을 구할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추가 확대할 계획입니다." 라고 시크헤라의 사업계획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 시크헤라TV 보기

∙ 2018 CHICHERA trailer Full.ver   https://tv.naver.com/v/3427321

∙ 김치싸대기 패러디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12220

∙ 이런 기적을 보았나?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12427

∙ 막장이란 이런것!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12786

∙ 감히~ 어디서 잠을 자!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12811

∙ 재벌 뺨을 때리다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84193

∙ 내 핸드메이드코트 어딨어!!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84253

∙ 부러우면 지는거야~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84288

∙ 앙고라티 촉감으로 기억을 살리다 [시크헤라] https://tv.naver.com/v/2384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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