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즐거운 상상력으로 가득!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Thursday, July 26,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334
“5월 초에 공개할거니까, 기대하세요.” 김창수 F&F 대표가 호언장담했던 신규 브랜드의 윤곽이 공개됐다. 바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그것이다.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톡톡 튀는 모습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 공간은 김 대표가 강조하던 디지털 시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공간과 아이템을 제안한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26 1층
운영시간 : AM 11:00~PM 21:00 문의 : 02-511-0898


매장 내부는 총 2개층으로 공항, 비행기, 해변, 사막, 수영장, 마켓 등 즐거운 상상력으로 가득 채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근 여가 시간을 활용한 힐링과 여행에 공을 들이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노린다. 단순 상품 판매만이 아니라 체험형 콘셉트 스토어로 다양한 공간과 감성, 기분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




테마는 여행과 운동. 아이템은 70% 비중의 가방을 중심으로 모자와 슈즈뿐 아니라 애슬레저 라이프에 맞는 의류도 일부 구성해 선보인다. 일상뿐 아니라 여가 활동에도 사용하기 좋은 것들이 주류를 이룬다.




기존 레더백에 집중하던 잡화 시장에서 잘 사용하지 않던 테크놀로지 접목 소재로 기능성과 편의성도 더했다. 여기에 기능적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와 선택범위 넓은 상품구성으로 스마트하게 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패션비즈 2018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