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장타 챔피언 오진동·엄성용 선수 의류 협찬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6.27조회수 11159
    Copy Link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는 2018 GDR 한국장타리그1차 우승자오진동 선수, 2차 우승자 엄성용 선수와 클리브랜드골프웨어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클리브랜드골프웨어는가성비 높은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남녀 골프웨어,이너웨어,레인웨어, 골프벨트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지난 3월에는 CJ오쇼핑, SK스토아 등 T커머스에 런칭하여 판매기네스를 달성하는 등 완판 행진을 하며 브랜드의 입지를확고히 하고 있다.




    <2018한국장타리그 우승자 오진동(가운데) 선수>

    GDR장타리그에서 360야드의 최고 기록을 갖고 있는 오진동 선수는평소 골프의류 협찬을 희망하고 있었으며, 이번 클리브랜드골프와골프웨어 협찬 계약으로 자신의 기록에 더욱 날개를 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엄성용 선수는 2018년도2회 장타대회에서 비거리369야드로 우승하였으며,일본 장타대회에서도 3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비거리최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2018 한국장타리그 우승자 엄성용(우측) 선수>

    장타선수들이 클리브랜드골프웨어를 선호하는 이유는 젊은 핏감과 스트레치가 우수한 기능성원단으로 최고의퍼포먼스를 내는 두잉골프웨어이기 때문이라고 한목소리를 내고 있다.

    ㈜넥시스코어는장타대회 및 챔피언들에게 클리브랜드골프웨어를 지원함으로써 브랜드의 강점인 세련된 핏감과 우수한 기능성 등 가성비를 뛰어넘어 가심비 높은 측면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클리브랜드골프웨어는 전국 50여개 프로샵에서 만날 수 있으며,공식 E-SHOP과 30여개 온라인쇼핑몰(롯데닷컴,현대H몰,골프존,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