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프로젝트 사이' 입점판매수수료 '제로'

Monday, June 4,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33
서울에서 가장 핫한 상권중 한 곳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입점수수료 제로! 판매수수료 제로' 인 장소가 있다. '유통수수료 제로' 라는 천기누설과도 같은 이 매장은 동대문 DDP 살림1관에 위치한 '프로젝트 사이(project SAI)' 라는 편집숍 이다.

'프로젝트 사이'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가 주관기관이며, 경기지역 디자인 스타트업의 유통지원을 위한 팝업 스토어로서, 양질의 제품과 기술력을 가진 경기도 스타트업에 진입장벽과 판매수수료를 낮춘 입점 판매를 지원해 주고있다.





모집대상은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경기도 사업자로서, 사업자등록증 상 창업7년 미만의 사업자(신청일자 기준)이며, 직접 디자인 혹은 생산을 하는 사업자 이어야 한다.

입점 기간은 오는 7월1일부터 9월31일까지며 3개월 단위 연장평가를 통해 2회 연장이 가능하다.

입점 혜택은 입점수수료 0%로서 판매수익 100%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무료로 브랜드와 제품홍보를 할 수 있으며, 신제품에 대한 시장성 시험과 판매인력 무상제공이 이뤄진다. 물론 최상이 상권제공은 덤이다.

신청방법은 경기콘텐츠진흥원 접속 ▶ 공지&뉴스 ▶ 사업공고 ▶ ‘프로젝트사이 입점기업 모집 공고’ ▶ 신청하기 ▶ 신청양식 작성 후 k@waydlab.com 로 신청완료 메일 발송, 또는  https://goo.gl/forms/f73oeWYRHaXD7O6y2에 접속해 등록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28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6월8일 오후 4시에 마감한다. 결과발표는 6월12일(화) 예정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