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돕(ydob)」 ‘이글마스크P’ 개발

    이광주 객원기자
    |
    18.06.01조회수 5982
    Copy Link
    환편니트 심리스(Seamless) 개발 선두기업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자체 「이돕(ydob)」 브랜드로 스포티하면서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이글마크스P’를 개발, 바이크스포츠 또는 업무상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이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자체 쇼핑몰인 ‘이돕몰(www.ydob.co.kr)’을 통해 지난 4월 말부터 선보인 ‘이글마크스P’는 이돕에서 개발한 ‘이글노즈패드’가 내장돼 있어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코와 입 부분에 공간이 형성되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마스크를 착용하고서 격렬한 운동이나 장시간 착용할 경우 코와 입에서 뿜어내는 수분으로 김서림이 발생하거나 마스크가 축축하게 젖게 돼 호흡곤란이 발생하기도 한다.

    신화케이엔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한 ‘이글마스크P’를 출시, 호흡구(BREATHING HOLE)를 가진 심리스 소재에 독수리의 부리와 같은 모양의 ‘이글노즈패드’를 부착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해 냈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마스크가 생활 속 필수품이 돼 가는 시대에서 일회용으로 버려지는 생활 속 환경오염 상품이 될 수 있다. ‘이글마스크P’는 라이프 용품 중 필수품이면서도 불편함을 해소하고, 동시에 자외선 차단과 같은 기본적 기능은 물론 패션성도 겸비하고 있다. 세탁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이글마스크는 이탈리아 산토니사의 심리스 공법으로 제조돼 편안한 핏감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냉감 기능사 ‘아쿠아엑스(Aqua-X)’로 제작해 땀 흡수가 빠르고, 흡수된 수분을빨리 증발시켜 상쾌한 기분을 갖게 한다”고 ‘이글마스크P’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신화케이엔엘은 그동안 심리스 제품생산 글로벌 메이커인 산토니사 기계를 활용해 모자  밴드  마스크 등 헤드웨어와 심리스 이너웨어, 레그워머와 방한 팔토시, 손등토시, 무릎보호대, 서포트브라톱과 레깅스 같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생활형 SPA 심리스 상품을 직접 생산, 공급해 왔다.

    신화는 이번에 개발한 ‘이글마스크P’에 이어 ‘이글마스크N’과 ‘이글마스크W’ 그리고 ‘이글마스크S’ 등 시리즈의 패키지 상품, 손등토시와 팔토시를 연결한 융합형 손토시 등 신상품 출시 준비를 마쳤다.






    ■ 문의 070-7596-8510

    .


    ■ 패션비즈 2018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