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제이에스엔랩, 풍기인견 ‘실크솔’ CJ오쇼핑 단독 론칭

Wednesday, May 2,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023
토털패션과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컴퍼니로 지속 발전중인 제이에스엔랩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풍기인견 전문 브랜드 ‘실크솔(SILK SOL, )’을 론칭,  2018년 S/S 시즌 한정 아이템 ‘풍기인견 미라클 란쥬쉐이퍼’를 5월 04일(금) 06시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보인다.





풍기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섬유로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지역 특산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 섬유로 만들어져 가볍고 시원하여 몸에 붙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상쾌한 촉감으로 피부에도 좋아 일명 ‘냉장고 소재’라 불리며 무더운 여름 최적의 소재로 손꼽힌다.

또한 풍기인견 원단은 업계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아 친환경 소재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론칭 제품인 여성용 풍기인견 속옷은 브라와 런닝을 하나로 입는 란쥬 스타일로 풍기인견 원단을 몸판에 사용해 입는 순간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매우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국내 최고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운수레이스를 사용하여 쾌적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까지 더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으로 저렴한 중국 생산 제품과는 달리 원단부터 재단, 봉제까지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믿고 착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이다.





실크솔의 ‘풍기인견 미라클 란쥬패키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시즌 한정 기획으로 준비하였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로 선물을 고민하는 시점에 소중한 사람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무더운 여름, 실용적이면서 가볍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제이에스엔랩 관계자는 “실크솔은 자연유래 섬유인 풍기인견만을 사용한 상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원단의 퀄리티가 우수하고 품질력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실크솔 ‘풍기인견 미라클 란쥬쉐이퍼 패키지’는 오는 5월 04일(금)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