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포켓몬' 다시 찾아온다!

    hnhn
    |
    18.05.23조회수 14621
    Copy Link
    포켓몬코리아(대표 임재범)와 에스디프런티어(대표 정성조)가 지난 2월22일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8’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4월 ‘트리플스트리트’ 오픈 1주년을 맞아 지난해 화제의 이벤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이 다시 한 번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포켓몬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4월27일부터 5월27일까지 31일간 국내에서 진행된 캐릭터 페스티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추정 130만명을 집객한 작년의 열풍에 이어 올해는 피카츄를 비롯해 더욱 더 다양한 포켓몬이 등장할 예정으로 한층 기대를 모은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트리플스트리트 어디를 가든 눈에 띠는 피카츄의 모습과 스팟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카츄 퍼레이드 • 댄스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15m 초대형 벌룬, 옥상 전체 및 넓은 광장을 뒤덮는 피카츄 조형물과 이번 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 다양한 체험요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요소들이 준비돼 있다.

    또 한 번 뜨거운 화제로 이어질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8’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그라운드스트리트, 파크스트리트, 언더스트리트 등 3개의 거리를 조성해 구성한 복합 쇼핑스트리트다.

    「자라」 「H&M」 「에잇세컨즈」 등 패션 브랜드부터 스타벅스, 어메이징브로잉 등 F&B 브랜드와 함께 8개관 규모의 메가박스, 키즈테마파크, 홀로그램 극장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서 있다. ‘포켓몬 페스티벌’을 비롯 365일 다양한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걷고싶은거리’로 송도의 새로운 명소로 기대를 모은다.

    ■ 문의 032-310-9514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