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전문 「루쏘소」, 론칭 15주년 이벤트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2.28조회수 5972
    Copy Link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론칭 15주년을 기념한 두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첫 번째 프로젝트인 최저가 할인 이벤트와 동시 진행된다.



    론칭 15주년 이벤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는 성낙진작가와 함께 진행하는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루쏘소」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유명 작가의 그림으로 담아 선물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성낙진 작가는 다수의 유명 남성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뿐만 아니라 여러 차례의 기획전시,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과의 협업 등으로 알려진 대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슈트 1벌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중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총 3명에게 당첨 혜택이 돌아간다. 선정 작업 후엔 당첨된 고객의 인물사진을 성낙진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로 재현해 주며 캔버스 액자로 제작해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루쏘소」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해당 이벤트 게시물 참여 안내에 따라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4월 11일, 「루쏘소」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된다.

    「루쏘소」 관계자는 “맞춤정장 브랜드답게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맞는 특별한 선물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벤트다”며, “최저가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루쏘소」의 고급 슈트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같이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좋은 브랜드 경험을 갖게 하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쏘소」는 정품 원자재를 직접 대량 수주하고, 종로 직영공장을 통해 원가를 낮추며 파격적인 할인가로 고급 수트를 제공하고 있다. 타사 대비 2~30% 저렴한 슈트를 제공하고 있는 론칭 15주년 최저가 할인 이벤트가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올 3월까지 연장 진행되며, 청담본점을 비롯한 전국 약 5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 된다.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