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디헤어', 2018 대학 새내기 헤어스타일 제안

Monday, Feb. 26,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9483
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가 대학교 신입생들의 행복한 캠퍼스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2018년 새내기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고등학교 재학동안 단발머리의 신입생들의 경우는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새내기의 느낌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그 중에서도 평소 귀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귀 밑 정도의 짧은 기장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어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반면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단발 매직펌을 이용한 보브단발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성숙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도 현명한 스타일링 방법이다.

가장 무난한 스타일인 중간 기장의 헤어는 어정쩡한 길이 탁에 대학생들이 가장 다루기 어려워하는 스타일 중 하나지만 머리 끝 부분을 살짝 말아 C컬 바디펌을 연출하면 보다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또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은 날에는 상큼한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긴 머리의 경우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느낌을 낼 수 있어 이미 많은 신입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긴 머리에 웨이브펌을 더하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강조할 수 있어 이제 막 어른이 된 신입생 헤어스타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 밖에도 헤어는 길이와 모양뿐 아니라 컬러를 통해서도 완전히 다른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밝고 눈에 띄는 컬러로 통통 튀는 매력을 연출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기회지만 '아이디헤어'의 경우 4계절 내내 캠퍼스룩을 매칭할 수 있는 트렌디한 컬러로 카키브라운을 추천하고 있다.

다양한 새내기 헤어스타일을 보여준 '아이디헤어' 관계자는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미용기업으로서 새내기들이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앞두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신입생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게 됐다”며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을 땐 첫인상이 중요한 만큼 학생들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여 이미지 변화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는 최근 덕이점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펌∙염색 시술 10% 할인, 예약자 한줄평 베스트리뷰어(50명)에게 탄산헤드스파 1회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