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AIP, 편집숍 ‘카나크’ 론칭

Thursday, Feb. 22, 2018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102
AIP그룹(대표 김명수)이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은 편집숍 ‘카나크’를 론칭한다. 구성 브랜드는 「아틱노스」 「캐나다샌사」 「스노바이크」!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색감과 퀄리티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명수 사장은 “국내에서 패딩의 인기가 대단하죠. 저희는 좀 더 차별화하는 것을 고민해 왔습니다. 특히 기능성에 집중했죠. 보통은 기능성이 탁월하면 디자인력이 떨어지거나 소재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저희는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이미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들로 구성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유통망은 현재 롯데월드타워 명품관 에비뉴엘 4F에서 팝업으로 운영 중이며 반응이 좋아 운영 기간을 연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백화점 측에서도 ‘그간 없었던 색감과 소재로 소비자 호응도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어 출발이 좋은 편. 반응이 좋은 아이템들은 빠른 수급으로 최상의 매장 컨디션을 이어 갈 계획이다.

이어 올 한 해는 메이저 백화점과 면세점 공략 등 고급층을 대상으로 영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아틱노스」는 캐나다 정통 패딩 브랜드이며 가격대는 100만~390만원대로 프리미엄 가격 존에 포지셔닝한다. 상품 특징은 마찰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고, 고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실용성을 더한 점이다.

한편 이 매장에는 어패럴뿐만 아니라 「스노바이크」를 구성, 다양한 시연회를 통한 판매 마케팅을 겸하고 있어 볼거리와 흥미를 주는 매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패션비즈 2018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