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뷰티 트렌드세터 다 모여~ 비바이바닐라 코엑스점

Thursday, Feb. 1,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820
F&F(대표 김창수)의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가 새롭게 선보인 「비바이바닐라」의 신규 매장이 화제다. 최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담한 공간 모두 포토 존으로 손색없는 이색적인 VM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 숍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했다. 「비바이바닐라」의 첫 콘셉트 스토어로 ‘펀, 이지 & 퀵’하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특히 자유롭게 뷰티 상품을 테스트하면서 일명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셀카 공간이 눈에 띈다. 전체 공간은 실내에 옮겨 놓은 트레일러부터 핑크색 네온의 포토 월 등 셀피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을 연출했다.

미러볼과 반짝이는 커튼 등 ‘뷰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와 어울리는 소품은 물론 립 라이크 립 슬립, 테스트 존과 셀카 공간도 조성했다.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보면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조닝도 만들었다. 매장 중앙에 마련한 트러스 형태의 무대와 캠핑 트레일러, 이동식 핑크 미니 포장마차 등으로 야외 페스티벌 분위기를 배가한다. 이 밖에도 전화박스, 인형 뽑기, 나무 등 오브제를 장식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특히 중앙 무대와 포장마차, 캠핑 트레일러 곳곳에 「비바이바닐라」의 대표 아이템을 비치해 소비자가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갖췄다.





**패션비즈 2018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