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토이 「킨키로봇」 모바일 게임 캐릭터와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아트 토이 「킨키로봇」 모바일 게임 캐릭터와 협업

Wednesday, Jan. 24,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6280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에서 전개하는 아트 토이 전문 브랜드 「킨키로봇」이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캐릭터 '포코팡'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킨키로봇」은 포코팡과 제휴를 통해 베어브릭 정규 시리즈 35탄 중 '포코팡 베어브릭'을 출시했다.

포코팡 캐릭터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8200만(2017년 2월 기준)을 기록한 트리노드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탄생해 국내를 비롯 일본, 홍콩,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캐릭터로 포코숲에서 살아가고 있는 쾌활한 분홍색 토끼 '포코타'와 꽃을 사랑하는 다정한 곰 '코코(Coco)', 멍 때리기에 일가견이 있는 양 '오비스(Ovis)' 등이 있다.

김나영 「킨키로봇」 브랜드 매니저는 "베어브릭 정규 시리즈 35탄에서 인기 있는 포코팡 베어브릭을 뽑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두 배로 드리고자 포코팡과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제휴로 포코팡 베어브릭 외에도 포코팡 오리지널 상품까지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킨키로봇」의 직영 매장 롯데월드몰, 신사점, 홍대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