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원더브라」 홀리데이 컬렉션 포함 1+1+1 이벤트

Thursday, Dec. 2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17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가 찾아 온다. 12월 22일(금)부터 시작되는 ‘굿바이 2017 라스트 찬스(Good Buy 2017 Last Chance)’ 이벤트가 바로 그것.

이번 프로모션은 「원더브라」가 올 한해 동안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12월 한 달간 진행 중인 ‘원더브라 2017 대감사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원더브라」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2017년 마지막 세일로, 전국 100여개 「원더브라」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원더브라」의 2017 F/W 신상품, 베스트셀러 란제리뿐 아니라 「원더브라」 스포츠(WBX)까지 모든 브라, 팬티 세트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서 브라, 팬티 2세트를 선택한 후 높은 금액의 한 세트 가격만 계산하면 된다. 덧붙여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닥터미즈’의 기모 레깅스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이미지: 「원더브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레이스 롱브라’ 브라, 팬티 세트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올해도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 「원더브라」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 덕분이었다. 그 성원에 감사하는 행사인 2017 원더브라 대감사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이 이번 ‘굿바이 2017 라스트 찬스’다”라고 설명하며,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여러 행사가 많은 연말 시즌에 한해 동안 수고한 자신이나 지인을 위한 란제리 선물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유난히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원더브라」는 세계적으로 3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대표적인 푸쉬업 브라 브랜드다. 2009년 GS샵에서 국내 론칭 이후 홈쇼핑 연속 매진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100여개로 늘어나고, 온라인 공식몰인 원더브라몰까지 성공적으로 운영되면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