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JDX」 PGA투어 공식 후원

Friday, Oct. 27, 2017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881
골프웨어 「JDX」를 전개중인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국내 최초의 PGA TOUR 정규 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를 공식 후원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2017 F/W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샷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에게는 스타 골퍼들과 라운딩할 수 있는 공식 프로암의 기회와 갈라디너 식사권, 왕복항공권 및 1박2일의 숙박권, 1라운드 입장권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동반 1인을 포함해 선수들의 경기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는 명예 옵저버와 JDX 패키지 상품(왕복 항공권, 1박2일 숙박권, 18홀 라운딩권)을 마련했다.

또 3등과 4등에게는 동반 1인을 포함해 각각 4라운드, 3라운드의 입장권과 JDX 패키지 상품(왕복 항공권, 1박2일 숙박권, 18홀 라운딩권), 30만원 상당의 VIP 텐트 이용권이 주어진다.

‘THE CJ CUP@NINE BRIDGES’는 2017년 10월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제주도에 있는 세계 100대 코스로 유명한 클럽나인브릿지(제주)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세계적인 선수인 저스틴 토마스(미국), 제이슨 데이(호주), 마스터스 챔피언 아담 스콧(호주) 등이 참석 의사를 밝혔다.

한편 「JDX」는 도레이와 콜래보한 컬렉션을 내놓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도레이사의 엄선된 고퀄리티의 제품으로 방수력과 투습력이 뛰어난 기능성 제품으로 커피나 흙 등의 오염물질이 묻어도 가볍게 털어내거나 닦아내면 사라지는 방오 가공을 적용하는 등 한 층 업그레이드 한 상품을 내놓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의 02-2168-7727   

**패션비즈 2017년 10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