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파피루스플러스」 컬처 프로젝트 파티 연다!

    hyohyo
    |
    17.08.10조회수 5932
    Copy Link
    파피루스아이웨어(대표 김현성)가 오는 8월 18일 코엑스몰에 위치한 하우스 아이웨어 전문 편집숍 「파피루스플러스」 매장에서 한일 디제이들을 초빙해 디제잉 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파피루스플러스」와 '틀(BOX)을 벗어나 나(ME)를 넘어 새로움을 만든다'를 브랜드 테마로 하는 아이웨어 「아나크」가 공동 기획한 것으로 이 브랜드의 '박스포비(BOX4B)' 프로젝트의 첫번째 파티다.

    박스포비(BOX4B) 프로젝트는 상자(BOX)를 하나의 메타포로 설정하여 선물상자를 열었을 때의 기쁨을 주는 동시에 정해진 상자의 크기와 그 한계에서 벗어나 창의적 발상으로 새로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만들어 가는 트렌드 문화 체험 프로젝트다.

    「파피루스플러스」는 론칭 초기부터 일반적인 패션 편집숍을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이 이뤄지는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일 것을 선언하며 지난 5월 론칭과 매장 오픈 행사를 겸한 DJ와 매핑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두 브랜드는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데 뜻이 맞아 함께 파티를 준비했다.

    이번 파티에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디제이 '니들'과 일본 대표 디제이 '미스터 플래쉬'가 오리지널 엘피 바이닐 턴테이블 디제잉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 대한민국 1세대 스트리트 댄스 크루 TIP 소속인 박정은 댄서가 출연해 디제이 '니들'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을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 이날 파티는 홍콩 TVB J2채널의 특별 뉴스팀이 참여해 홍콩 전역에 방송하며, 국내외의 인터넷 콘텐츠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디제잉 파티는 스트리트 스니커즈 「세컨네이션」, 프리미엄 삭스 「보타」, 엘피 전문 레이블 '서울바이닐'이 후원한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는 패션과 힙합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Related News

    • 액세서리
    News Image
    56년 전통 日 양말 ‘타비오’ 국내 론칭… 1호점 오픈
    24.01.18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News Image
    프로젝트프로덕트, 새 선글라스 컬렉션 공개
    24.01.02
    News Image
    발리스윗, 백화점 중심 매장 15개점서 매출 순항
    23.12.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