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푸마바디웨어」 9월부터 해외 수출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푸마바디웨어」 9월부터 해외 수출

Thursday, July 13,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5078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오는 9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푸마바디웨어」를 대만으로 수출한다. 「푸마바디웨어」의 대만 수출품목은 남성 드로즈, 트렁크 세트로 약 4억원 규모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만의 동삼홈쇼핑(Eastern Home Shopping&Leisure Co.,Ltd.,)에서 론칭하며, 판매실적에 따라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동삼홈쇼핑은 총 5개의 채널을 통해 작년 1조원 대의 연매출을 기록한 대만 TV홈쇼핑 업계 1위 업체다.
  
코웰패션(자회사포함)은 현재 「푸마」 「리복」 「아디다스언더웨어」 「푸마골프」 「아디다스골프」 「엘르」 「컬럼비아언더웨어」 「테일러메이드언더웨어」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코즈니」 디퓨저를 론칭하며 인테리어 소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2017년 FW 시즌부터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엠리밋」 의류, 언더웨어, 슈즈도 전개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엠마뉴엘웅가로」의 의류 사업 또한 씨에프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며, 캐주얼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의류, 언더웨어, 잡화, 이미용, 홈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신규 계약과 카테고리 확장 등 사업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그리고 해외 시장진출을 동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