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족 위한 캠핑 패션 아이템 총집결!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7.28조회수 7716
    Copy Link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나들이를 떠나고 싶지만 업무에 치이는 생활 속에서 맘 편히 휴식을 취하기란 쉽지 않다. 바쁜 일상 속 주말 근교로 캠핑을 떠난다면 나를 빛내 줄 패션 아이템들로 센스 있는 캠핑 룩을 완성해보자.



    <이미지 - (좌측 부터) 지이크, 해지스맨, 시스템옴므, 겐조옴므, 스코노, 스와치, STEEL BROWN BY 시원아이웨어, BYWP BY 시원아이웨어, 캉골>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의 캠핑을 떠난다면 통기성이 우수하면서도 투습력이 뛰어난 린넨 또는 시어서커 소재의 의상을 선택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흡착되지 않고 땀 흡수가 잘되어 관리하기 용이한 린넨 셔츠나 시어서커 소재의 피케 티셔츠는 야외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걱정 없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해가 지면 일교차가 심한 산 속의 날씨를 고려하여 가벼운 아우터를 준비한다면 여행을 무리 없이 할 수 있다.

    의상만큼이나 액세서리 연출 역시 캠핑 패션을 더욱 즐겁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시켜준다.

    다양한 휴대 도구를 챙기기에 좋은 백팩은 넓은 수납공간과 가파르고 험한 산길에서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이동이 많은 캠핑장을 갈 때 유용하다.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자외선, 땀, 미세먼지 발생 시 차단 및 흘러내림 방지를 가능케 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가벼운 아이웨어를 준비한다면 캠핑 여행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

    이 밖에 산속에서 길을 잃었을 때 나침반 기능 및 방수가 되는 시계, 챙이 넓은 모자,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은 매쉬 소재의 운동화를 소지하고 있으면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