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유니크 블렌딩 티 카페 룩아워티

Monday, July 24,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292


캐주얼한 분위기의 블렌딩 티 카페 ‘룩아워티’가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용인에 자체 R&D 센터를 두고 독자적인 기술로 티 브랜드를 만든 로쉬(대표 김경아)는 ‘룩아워티’를 작년에 선보였으며 현재 경기도 분당 정자동 본사 직영매장을 비롯해 서울 파르나스몰점, 현대 시티아울렛,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전개 중이다.

인기 메뉴는 크림 루이보스, 피치 우롱티, 굿 브레스 티가 있으며 지난 5월 출시한 청귤 시리즈(청귤 밀크티, 청귤 티 에이드, 청귤 버블티)는 다른 카페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귤 티 에이드는 뮬드베리 티를 우려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제주산 청귤청과 상큼한 레몬을 첨가해 만들어 다양한 향과 맛을 음미할 수 있다.

청귤 밀크티는 로즈힙, 레몬그라스와 블렌딩한 써니 루이보스 티를 우려낸 베이스에 청귤청과 우유를 믹스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조화시켰다. 김경아 대표는 “청귤 시리즈는 기존의 블렌딩 티에 청귤을 더해 특별한 맛을 냈다”며 “앞으로도 컬러, 향, 맛 세 가지를 충족하는 신개념 블렌딩 티를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룩아워티’ 정자동 본점은 자체 아트 갤러리 ‘로쉬아트홀’도 운영하고 있다. 티를 즐기면서 예술가들의 전시작품도 둘러볼 수 있어 재미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 푸르지오시티 2차 지하1층
영업시간  AM 9:00~PM 10:00
문의 070-4288-9334











**패션비즈 2017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