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JDF 2017’ 5월 23일 개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5.19조회수 6678
    Copy Link
    ‘제7회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Korea Jewelry Design Forum(KJDF) 2017)’이 오는 5월 23일 오후 3시 30분부터 을지로입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린다.



    이번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은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부설기관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주관·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서울디자인재단,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Trend & Marketing’을 주제로 주얼리 산업의 경쟁력과 디자인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 2017년 주얼리 트렌드와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온 SNS의 동향과 활용 및 향후 가능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행사는 크게 1부, 2부로 나눠진다.

    1부 ‘Trend’에서는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김다영 연구원이 2017년 S/S와 F/W 시즌에서 주목 할 만한 스타일과 주얼리 트렌드를 소개하고 이어 안여진 트렌드 에디터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주얼리 디자인 트렌드를 설명할 예정이다.

    2부 ‘Marketing’에서는 온라인 마케팅과 SNS 마케팅을 중심으로 성공사례, 전략수립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어나더플래닛의 김문수 대표가 온라인시장에서 감각적인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어 카드뉴스 자동 디자인 도구 타일(tyle.io)를 서비스하고 있는 투블루의 우혁준 공동대표가 가독성이 높고 정보 인식에 효율적인 카드뉴스 제작을 통해 주얼리 산업에 긍정적인 홍보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얼리 및 트렌드, 스타일, 콘텐츠, 온라인 마케팅, SNS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월곡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석하면 최신 트렌드 정보가 수록된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7 자료집을 제공받을 수 있다.

    Related News

    • 주얼리
    • 박람회
    • 디자인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