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임블리' 18~24일 신세계강남 팝업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17.05.17조회수 6492
    Copy Link
    여성패션 브랜드 「임블리」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18일(목)부터 7일간 팝업스토어 형태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이번 「임블리」의 플리마켓은 다양한 제품들을 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임블리」 오픈 이래 첫 플리마켓인 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제품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할인 행사가 없는 「임블리」에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시할 예정이고, 의류 잡화는 최대 70%,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제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주말인 20일과 21일에는 SNS에서 가장 핫한 여성 셀러브리티인 「임블리」 의 임지현 상무가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나 다양한 행사를 직접 진행한다.

    이틀 간 방문 선착순 200명에게는 약 10만 원 상당의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하며, 오픈 축하 카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행운권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임블리」의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 최대 100만 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특히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을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도 선물을 준비하기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임블리」 임지현 상무의 메이크업 시연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임 상무는 이 행사를 통해 평소 즐겨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한편 당일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직접 메이크업을 해 줄 예정이다. 해당 행사들은 20일, 21일 양일 간 동일하게 진행된다.


    「임블리」 매장 중 가장 넓은 150평 규모로 꾸며질 「임블리」 첫 플리마켓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임블리」를 운영중인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남성브랜드인 ‘멋남’의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