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라빠레뜨」 ‘김유정 가방’ 한 번 더 완판

Thursday, Apr. 20,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3904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니아미켈라(NIA MICHAELA) 백’이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 제공: 「라빠레뜨」>

「라빠레뜨」는 최근 ‘트루디 쇼퍼백’을 완판 한 데 이어 새로운 완판 아이템을 탄생 시켰다.

김유정의 공항 입·출국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가 됐던 니아미켈라백은 셀럽들의 잇백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1020 여성에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섬세한 커팅으로 완성된 메탈 홀스 모티브와 스터드 장식이 고급스러운 니아미켈라백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마이크로 미니 크로스백이다. 작지만 확실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행용 세컨백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백'이 트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제품이 간소화 되고 있기 때문인데,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이 완판 된 것을 보면서 환경의 변화를 크게 느낀다” 며 “「라빠레뜨」는 이러한 환경 변화와 트랜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김유정 가방’ 등 스타 마케팅을 활용한 결과 완판을 기록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라빠레뜨」>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