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S/S 시그니처 라인 2종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모이몰른」 S/S 시그니처 라인 2종 출시

Friday, Feb. 3,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6989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북유럽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S/S시즌 시그니처 라인으로  ‘로고라인’과 ‘프렌즈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모이몰른」의 유니크한 시그니처 프린트로, 고객들이 한눈에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배냇저고리, 우주복, 이불류, 짱구베개까지 다양하다. 「모이몰른」 로고 라인은 기존 아기자기한 출산용품 이미지와 차별화된 세련된 분위기로 감각적인 젊은 예비 엄마아빠들을 타깃으로 한다.

‘프렌즈 라인’은 동물 캐릭터로 재미를 준 프린트로, 리카앤 상품 4종, 시즌 의류와 신발 2종, 출산용품 1종으로 출시했다. 주스컵, 레인코트, 레인부츠 등을 포함했고, 제품 외 사은품과 패키지에도 프렌즈 라인 디자인을 채택해 친밀감을 높였다.

신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 MD 팀장은 “심플하면서도 특색있는 브랜드 포인트를 살린 시그니처 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2~3년에 한 번씩 시그니처 프린트를 새롭게 제안하며 「모이몰른」만의 감성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 소비자들에게 프라이드를 심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