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사 SPA 「앤아더스토리즈」 상반기 국내 상륙

Today's News

< 브랜드 >

H&M사 SPA 「앤아더스토리즈」 상반기 국내 상륙

Tuesday, Jan. 17,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9250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지사장 필립에크발)의 하이엔드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가 상반기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첫번째 매장은 서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H&M」 매장을 이 브랜드 숍으로 바꿔 오픈할 예정이다. 2호점은 경기 하남 스타필드로 내정했다.

이 브랜드는 H&M 그룹이 지난 2013년 론칭한 SPA 브랜드로, 같은 회사에서 전개하는 중저가 브랜드 「H&M」과 「COS」보다 높은 가격대를 가져간다. 현지 가격대는 아우터 20만원대, 이너류 7만~10만원대, 액세서리는 10만~20만원 후반대다.

특히 「앤아더스토리즈」는 한국 론칭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카테고리를 확장해 선보인다. 퍼퓸과 디퓨저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부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출시한다.

현재 「앤아더스토리즈」는 온라인 홈페이지(www.stories.com)를 지난해 론칭해 국내 소비자와 소통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압구정점과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점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이 그룹은 고가의  「앤아더스토리즈」까지 국내 론칭을 공식화하면서 한국 비즈니스 확장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