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성훈, 스마트 언더웨어 「라쉬반」 모델로 발탁

Tuesday, Jan. 3, 2017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9834



배우 성훈이 스마트 언더웨어 「라쉬반」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성훈은 2017년부터 지면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스마트 언더웨어 라쉬반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한다.

배우 성훈은 예능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드라마를 통해 유쾌하고 로맨틱한 면모를 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2017 라이징 스타로, 라쉬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와 청량감 넘치는 웃음으로 라쉬반을 완벽히 소화하며 광고 촬영을 마쳤다.

「라쉬반」은 특허 받은 3D분리형 기술과 유칼립투스나무로 만든 천연소재인 텐셀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로, 지난 3년간 CJ오쇼핑에서 남성언더웨어 부분 1위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으며, 1초에 6개씩 팔리는 신기록을 세우는 등 남자들의 히트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라쉬반」의 홍보팀 하재호 이사는 “스마트언더웨어 라쉬반의 건강하며 스마트한 이미지와 배우 성훈의 남성적이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며 “2017년 라이징 스타 성훈을 통해 선보이는 라쉬반의 새로운 에디션들을 기대해 달라” 고 전했다.










<사진 출처: 라쉬반>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