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바」, 고준희 모델 2016 F/W 신상 데님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가바」, 고준희 모델 2016 F/W 신상 데님 론칭

Friday, Aug. 19, 2016 | ,

  • VIEW
  • 11064
배우 고준희를 메인모델로 발탁한 프리미엄 데님브랜드 가바데님이 최근 2016 F/W 시즌 신제품을 론칭했다. 「가바」는 「아크네」와 「누디진」 「필리파 케이」 등 고가 데님 브랜드들과 나란히 하는 북유럽 전통 데님 브랜드다.

이번 2016 F/W 시즌 신제품은 패셔너블한 감성과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슬림 스트레이트 핏 데님으로 제작했다. 「가바」가 공개한 화보에 따르면 고준희가 착용한 청바지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컬러의 슬림 핏 데님으로 군더더기 없는 몸매와 아찔한 바디라인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 청바지는 브러쉬를 살짝 넣는 워싱으로 단조로움을 탈피하는 한편 아웃심과 인심을 앞으로 이동해 시각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아울러 좀더 여성스럽고 힙이 업돼 보이는 뒷모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뒷주머니 패턴을 바깥쪽이 곡선인 모양으로 변경하고, 무릎점 포인트를 위로 해 종아리를 더욱더 길고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데님의 본질인 실용성과 편안함 착용감을 놓치지 않겠다는 「가바」의 아이덴티티도 살렸다. 사방스트레치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레깅스와 같은 궁극적인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한 것. 「가바」의 청바지는 발레단 무용수들이 입고 고난이도의 발레 동작을 무리 없이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신축성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이는 「가바」와 덴마크 왕실 소속의 발레단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패셔니스타 고준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가바」의 특징과 잘 어우러진다”며 “올해 가을은 청바지에 가벼운 티셔츠나 재킷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가을룩을 연출해보는 게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